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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 제목을 3D 오브젝트로 만들기로 함 https://imagetostl.com/kr/text-to-stl 텍스트를 STL 3D 모델로 - ImageToStl 무료이며 빠른 Text to STL 3D 텍스트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텍스트의 멋진 3D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성하려는 텍스트를 설정하고 글꼴, 크기 및 정렬과 같은 기타 설정을 조정하기만 imagetostl.com 위 사이트에서 텍스트를 3D 모델로 바꿀 수 있다. 타이틀 씬에 적용한 모습 에니메이션 적용 텍스트에도 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배경음악을 넣음

게임 스테이지에서 정해진 수의 적을 물리치면 웨이브가 끝나며 다음 웨이브로 넘어가기 위한 연출이 나온다. smoke 이펙트를 사용하고 코루틴 딜레이를 사용해 텍스트를 순차적으로 나오게함 사라질때는 Fade Out으로 사라지게 만듬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namespace SYJ { public class TestDelay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waveText; public GameObject compText; public CanvasGroup canvasGroup; public float fadeSpeed ..

게임 속에서 적을 다 처치하면 나타나는 업그레이드 장비를 선택할 수 있는 ui창을 구현하고자 함 업그레이드 기능을 8개 정도 만들어 놓은 후 그 중 2개를 랜덤으로 선택하여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우선 업그레이드 정보를 담을 패널들을 만들어준다 UgItemData.cs를 만들어 scriptble object로 데이터 저장 UpgradeItem 스크립트를 만든 다음 UpgradeItem 오브젝트에 붙인다 잘 나오는지 확인 이제 랜덤 버튼을 누르면 8개 업그레이드 아이템 중에 2개씩 랜덤으로 나오게 만든다 Canvas 안에 랜덤버튼 만들어주고 RandomItem 오브젝트 안에 스크립트를 넣어준다 잘 되는지 확인 이제 ui창 위에 오브젝트를 띄운다 OverUI 레이어 추가 메인카메라 자식으로 오브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