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팀프로젝트 업그레이드 UI 구성 본문
OVRCameraRig 세팅
OVRInteraction에 OVRControllers 부착 후 RightController ControllerInteractors에 ControllerRayInteractor 넣어줌
OVRCanvas 세팅
UI 구성 모습
버튼 세팅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VisualScripting;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namespace TestUI
{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Button upgradebtn1;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descriptiontxt;
private void Start()
{
descriptiontxt.SetActive(false);
upgradebtn1.onClick.AddListener(OnClick);
}
public void OnPointerEnter()
{
Debug.LogFormat(("OnPointerEnter"));
}
public void OnPointerExit()
{
Debug.LogFormat(("OnPointerExit"));
}
public void OnClick()
{
Debug.LogFormat(("OnClick"));
descriptiontxt.SetActive(true);
}
}
}
실행화면
레이 포인터 잘 되는지 확인, 버튼 누르면 설명 뜨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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