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팀프로젝트 업그레이드 UI 구성 본문

VR 콘텐츠 제작

팀프로젝트 업그레이드 UI 구성

timbercat 2023. 11. 16. 17:20

OVRCameraRig 세팅

 

OVRInteraction에 OVRControllers 부착 후 RightController ControllerInteractors에 ControllerRayInteractor 넣어줌

 

OVRCanvas 세팅

 

 

 

UI 구성 모습

 

버튼 세팅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VisualScripting;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namespace TestUI
{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Button upgradebtn1;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descriptiontxt;

        private void Start()
        {
            descriptiontxt.SetActive(false);
            upgradebtn1.onClick.AddListener(OnClick);
        }

        public void OnPointerEnter()
        {
            Debug.LogFormat(("OnPointerEnter"));
        }

        public void OnPointerExit()
        {
            Debug.LogFormat(("OnPointerExit"));
        }

        public void OnClick()
        {
            Debug.LogFormat(("OnClick"));
            descriptiontxt.SetActive(true);
        }
    }
}

 

실행화면

레이 포인터 잘 되는지 확인, 버튼 누르면 설명 뜨는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