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유니티짱 직선으로 움직이기 본문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YukoController : MonoBehaviour
{
private float moveSpeed = 0.5f;
private Animator anim;
private bool isMove = fals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his.anim = this.GetComponent<Animator>();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if (isMove)
{
if(this.transform.position.z >= 5)
{
//stop
this.anim.SetInteger("State", 0);
this.isMove = false;
}
else
{
this.transform.Translate(Vector3.forward * this.moveSpeed * Time.deltaTime);
Debug.Log(this.transform.position);
this.anim.SetInteger("State", 1);
}
}
}
public void MoveStart()
{
Debug.Log("Move Start!");
this.isMove = true;
}
}
'유니티 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템 착용하기 (0) | 2023.08.11 |
---|---|
클릭한 위치에 몬스터 생성/삭제 (0) | 2023.08.10 |
주말과제(Dog Knight) (1) | 2023.08.06 |
8/1 유니티 복습 (0) | 2023.08.02 |
7/31 유니티 복습 (0) | 2023.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