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7/31 유니티 복습 본문
스크립트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uletteControler : MonoBehaviour
{
float rotSpeed = 0; //회전속도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왼쪽버튼 눌렀다면
if(Input.GetMouseButtonDown(0))
{
this.rotSpeed = 10;
}
//회전 속도 만큼 룰렛을 회전시킨다.
transform.Rotate(0, 0, this.rotSpeed);
}
}
결과
회전속도 줄이기
rotSpeed 값에 감쇠계수 0.96을 곱하면 된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uletteControler : MonoBehaviour
{
float rotSpeed = 0; //회전속도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왼쪽버튼 눌렀다면
if(Input.GetMouseButtonDown(0))
{
this.rotSpeed = 10;
}
//회전 속도 만큼 룰렛을 회전시킨다.
transform.Rotate(0, 0, this.rotSpeed);
//룰렛 감속
this.rotSpeed *= 0.96f;
}
}
결과
'유니티 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템 착용하기 (0) | 2023.08.11 |
---|---|
클릭한 위치에 몬스터 생성/삭제 (0) | 2023.08.10 |
주말과제(Dog Knight) (1) | 2023.08.06 |
유니티짱 직선으로 움직이기 (0) | 2023.08.04 |
8/1 유니티 복습 (0) | 2023.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