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과일 클래스 본문
사과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Apple
{
string name;
public Apple(string name)
{
Console.WriteLine("{0}가 생성되었습니다.",name);
}
}
}
바나나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Banana
{
string name;
public Banana(string name)
{
Console.WriteLine("{0}가 생성되었습니다.",name);
}
}
키위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kiwi
{
string name;
public kiwi(string name)
{
Console.WriteLine("{0}가 생성되었습니다.", name);
}
}
}
App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Media;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Threading.Tasks;
namespace LearnDotnet
{
internal class App
{
//생성자
public App()
{
new Apple("청사과");
new Apple("정선사과");
new Banana("델몬트 바나나");
new Banana("돌 바나나");
new Apple("썬골드키위");
new Apple("그린키위");
}
}
}
'C#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린 저글링 메딕 (0) | 2023.07.24 |
---|---|
영웅 클래스 (1) | 2023.07.21 |
스타크래프트 SCV (0) | 2023.07.21 |
for 반복문 (0) | 2023.07.20 |
스타크래프트 enum (0) | 2023.07.20 |